아이러브팔라우 다이브리조트 (2018년 1/2월호)

 

아이러브팔라우 다이브리조트는 팔라우 코롤(Koror)의 거점 리조트로 팔라우공항에서는 차량으로 20분가량의 거리에 있다. 코롤에 머물며 인근에서 다이빙하는 경우는 물론이고, 팔라우 최남단의 페릴리우섬(Peleliu)까지 데이트립으로 다이빙이 가능하다.
작은 해변을 끼고 있는 리조트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2인실(호텔형), 4인실(팬션형) 등 여러 타입의 객실이 있는데 모두 에어컨 설비가 되어있고, 전화, 온수샤워,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그 외 리조트에는 자체 식당,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리조트의 한국인과 현지인 가이드들은 친절하고 다이빙을 편안하게 진행시켜 준다. 다이빙은 인근의 항구로 이동해서 스피드보트에 탑승하는데 다이버들은 몸만 움직이면 되고 장비들은 스텝들이 모두 옮겨주므로 불편한 점은 없다. 그래서 다이빙은 한번 출발하면 도시락 점심식사를 하면서 3회 다이빙을 실시하는 데이트립으로 진행된다. 데이트립 다이빙을 나갈 때 제공되는 도시락은 한인 다이버들의 입에 잘 맞는다.
다이빙은 코롤섬 인근 지역과 불루코너, 불루홀 등이 있는 게멜레스섬(Ngemelis) 주변 포인트는 물론 멀리 페릴리우섬으로 나가기도 한다. 페릴리우섬 등 먼 곳으로 다이빙을 나가는 경우는 아침 일찍 출발해야 3회 다이빙을 할 수 있는데 빠른 스피드보트로 페릴리우섬까지 1시간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대표 곽윤석(Romeo)
 전화 070-7436-3308
 현지 680-775-2257
 메일
jywang81@hotmail.com
 카톡 palauromeo

 

 

 

글쓴날 : [18-02-25 13:38] 스쿠바다이버기자[diver@scubamedia.co.kr]
스쿠바다이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