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유명한 다이빙 사이트에 위치한 한인 다이브 리조트 소개.08 (2012.9/10월호)

보라카이 지역

 

필리핀이 자랑하는 최고의 관광지로는 단연코 보라카이를 꼽는다. 그만큼 하얀 백사장과 코발트빛을 발하는 경관이 아름답기 때문이다. 보라카이는 세로 길이가 7km, 가로 길이가 1km 밖에 안 되는 작고 길쭉한 섬으로 남북 방향으로 길게 놓여 있다. 한때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신혼여행 목적지로 상위에 올랐을 만큼 유명한 지역이며 세계에서도 유명세가 높기 때문에 연중 관광객이 끊이지 않고 붐비는 곳이다.

 

보라카이섬에 가려면 마닐라에시 국내선으로 카티클란(Caticlan)에 도착해서 배를 타고 건너야 하거나 마닐라에서 아클란(Aklan) 도(道)의 수도인 칼리보(Kalibo) 공항에 내렸다가 버스로 카티클란까지 가야 한다. 칼리보에서 카티클란까지는 버스로 2시간 거리이며 카티클란에서 보라카이까지는 방카보트로 15~20분 거리이다. 마닐라에서 카티클란에 내리는 비행기를 타면 가장 빠른 지름길이 된다. 최근에는 만지는 않지만 인천이나 김해에서 깔리보까지 가는 직항이 운항된다.

 

 

섬 부근에는 다이빙 포인트들이 많이 개발되어 있으며, 관광지답게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가족단위의 다이빙 여행지로 좋다. 어느 곳에 가든지 훌륭한 시설을 갖춘 리조트들이 있으며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충분하므로 머무르는 동안 지루함을 느끼지 못한다. 오전에는 다이빙을 하고 오후에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해변에서 낭만을 즐기는 여행을 하기에 적합하다.

 

 

 

 

 

 

 

 

 

 

 

1. 인천이나 김해공항에서 깔리보공항까지 직항
2. 야팍 등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

 


씨월드 보라카이(대표김순식)

 

 

필리핀 중부 비샤야 제도 보라카이 섬의 화이트 비치 가장 중앙부에 위치한 씨월드 다이브 센터는 1995년에 설립되었으며, 1999년 11월에 현재의 위치로 이전하여 성업 중에 있다.

 

씨월드 다이브 센터는 PADI GOLD PALM A 5 STAR INSTRUCTOR DEVELOPMENT CENTER이며 PADI INTERNATIONAL RESORT ASSOCIATION의 멤버로서 강사 교육을 수시로 개최할 수 있는 최고 등급의 다이빙 센터로 연 6회의 정기 강사 교육과 비 정기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다.

 

현재 한국인 매니저와 10여명의 필리핀 스탭이 씨월드에 상주 근무하고 있다. 씨월드 다이브 센터에서는 다이버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해주기 위해 16개의 객실을 갖춘 최고급 리조트이다.

 

 

1. PADI 다이빙교육(오픈워터, 강사과정)
2. 체험다이빙, 호핑투어
3. 전문적인 펀다이빙 서비스 제공


서울사무소  070-8600-2154
현지전화  070-8253-3033, 0063-36-288-3033
홈페이지  
www.seaworld-boracay.co.kr
이메일  kimsoonsik@gmail.com

 

글/사진 구자광 (일부사진 현지 리조트 제공)

글쓴날 : [12-10-05 18:01] 스쿠바다이버기자[diver@scubamedia.co.kr]
스쿠바다이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